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카카오/네이버/구글 로그인 시 기존 계정에 연동이 안 되는 이슈 안내 (현재는 해결됐습니다)

언스페셜티 몰 (ip:)
삭제하시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언스페셜티 운영진 양욱진입니다.

우선 고객님들께서 저희 언스페셜티 몰을 이용하시는데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


저희 언스페셜티는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위해 3월 20일 수요일에 아임웹에서 카페24로 쇼핑몰 플랫폼을 옮겼습니다. 개인 정보는 보안 과정을 거쳐 이전되었으며, 적립금과 주문 내역도 옮겨졌습니다.


그런데 3월 22일 금요일 오전에 기존 쇼핑몰(아임웹 플랫폼) 로그인에 사용하시던 SNS 계정을 신규 쇼핑몰(카페24 플랫폼) 로그인에 사용하시면 계정 연동이 아닌 신규 가입으로 처리되는 이슈를 뒤늦게 확인했습니다. 같은 SNS 계정이니 당연히 두 플랫폼에서 똑같은 사용자로 인식할 거라 생각했었는데, 알고 보니 연동 환경마다 고유의 값으로 분류되고 있었습니다. 미리 꼼꼼히 확인하지 못해서 정말 죄송합니다.


때문에 기존에 사용하시던 SNS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적립금이 0원이고 과거 주문 내역이 비어있는 것으로 확인되실 겁니다. 많이 놀라셨을 텐데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적립금은 기존 계정에 있던 값을 최대한 빠르게 옮겨드릴 것입니다. 걸리는 시간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 현재 자동화 작업 중에 있습니다.

과거 주문 내역의 경우, 기존 쇼핑몰(아임웹 플랫폼)에서 조회하실 수 있는 방법이 3월 30일 토요일부터 안내될 예정입니다. 당장 필요로 하시는 분들께는 주문 내역을 엑셀에 별도로 정리해서 전달해 드리고 있습니다.


예상치 못했던 이슈로 인해 쇼핑몰 이용을 번거롭게 만들어 다시 한번 정말 죄송합니다 🙇

추가로 궁금하거나 필요하신 도움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저희에게 편히 알려주세요.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 카카오/네이버/구글 로그인 기능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므로 필요에 따라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계정을 이용하고 계시면 기존 계정의 적립금이 추가 적립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 언스페셜티 몰 2024-03-31 23:49:14 0점
    스팸글 이 이슈는 3월 31일 일요일부로 완전히 해결됐습니다.

    ✓ 적립금은 최초 로그인과 동시에 이전이 되도록 만들었으며, 소급 적용까지 완료하였습니다.
    ✓ 과거 주문 내역은 기존 쇼핑몰에서 확인하실 수 있도록 경로를 마련해두었습니다.

    해당됐던 고객분들께는 카카오 알림톡으로 별도 공지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더 나은 고객 경험으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 박진용 2024-04-14 11:52:00 0점
    스팸글 고객센터 채팅으로 문의 이미 드렸습니다... 저는 아직 이전 마일리지와 주문내역이 다 사라진 상황입니다..복구 부탁드립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작성

댓글 작성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 문자를 대소문자 구분해서 공백없이 입력해 주세요.

죄송합니다.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SEARCH
검색